Category Article
[신제품] 키사이트, VXG 마이크로웨이브 신호 발생기 출시
2019-04-01

키사이트, VXG 마이크로웨이브 신호 발생기 출시
듀얼 채널 44GHz 주파수 및 2GHz 대역폭 지원


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하나의 계측기에서 최대 44GHz 주파수 및 2GHz 변조 대역폭의 신호를 듀얼 채널로 지원하는 VXG 마이크로웨이브 신호 발생기를 출시했다.


이 신호 발생기는 OTA(over-the-air) 테스트 환경에서 발생하는 경로 손실을 줄이고 테스트 설정의 복잡성을 감소시켜 5G 및 위성통신을 위한 광대역 밀리미터웨이브 분야의 까다로운 측정 문제를 해소한다.


대부분의 5G NR(New Radio) 구축 시에는 빔 포밍 기술과 MIMO를 지원하기 위해 mmWave 주파수 스펙트럼에서 작동하는 액티브 안테나 어레이와 넓은 채널 대역폭을 활용한다. mmWave 주파수로 전개할 목적의 네트워크 장비 및 부품 등은 방사 OTA 테스트 환경에서 3GPP 필수 적합성 테스트를 수행해야 한다.


키사이트의 VXG 마이크로웨이브 신호 발생기는 차세대 이동통신 기술을 지원하기 위해 하나의 계측기로 최대 2GHzRF 변조 대역폭 및 위상 코히어런트 기능과 듀얼 채널 44GHz 벡터 신호 생성 성능을 활용해 최적화된 5G NR 테스트 시스템 설정을 제공한다. 또한 EVM(Error Vector Magnitude)ACPR(Adjacent Channel Power Ratio) 성능 대비 업계에서 가장 큰 출력 파워 성능으로 OTA 테스트 시스템에서 낮은 경로 손실도 제공한다.


이 신제품은 무선 장비 설계자와 제조업체들에게 밀리미터웨이브 주파수에서 넓은 대역폭에 대한 불확실도를 최소화하고 측정 무결성을 최적화하는 탁월한 RF 성능과 표준 규격 테스트 신호를 손쉽게 생성할 수 있는 새로운 5G NR용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광범위한 고급 기능을 제공한다.


키사이트의 5G 파형 발생 및 분석 테스트 베드 솔루션은 VXG 마이크로웨이브 신호 발생기의 향상된 기능을 활용해 5G 개발팀이 3GPP의 정의에 따라 주파수 범위 1(FR1)과 주파수 범위 2(FR2) 모두에서 새로운 설계를 효율적으로 검증할 수 있게 한다.


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코리아 080-769-0800 www.keysight.co.kr  

트윗터 페이스북

< Energy News >


Copyright(주)전우문화사 All rights reserved.